Top latest Five 오버워치 대리 Urban news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

즉, 스킬을 정확히 인지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브리핑을 하는 것이지요.

-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물론 파르시할 때 파라가 집중 포커싱을 당할 수 있음 (응 사실 골드에선 아니야)

오버워치 대리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상대 힐러, 탱커 파악입니다. 젠야타가 있는 경우 무조건 젠야타만 보고 뒤를 칩니다. 그리고 일단 딸피를 만들어 초월을 빼주셔야 합니다.

현실성과 몰입 가능성은 플레이어들이 이미 알고 있는 캐릭터를 변화시킬 때도 중요합니다.

메르시가 있는 경우 메르시만 노려줍니다. 발키리 쓰면 골치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팀에 자리야가 있는 경우 중력자탄 튕기기에 신경써주세요. 저는 오버워치 대리 정말로 자주 튕기는 편인데요, 상대방 자리야 게이지가 높거나 이 쯤되면 자탄 쓰겠다 싶을 때가 있습니다.

namu.wiki really should overview the security within your link in advance of proceeding. Ray ID: 7ab462027af717f9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오버워치 듀오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Report this wiki page